영화대사/겨울왕국

겨울왕국 영어 번역 4

블루워터사랑 2018. 5. 27. 09:48
반응형

겨울왕국 영어 번역 4



Open those gates so I may unlock your secrets and exploit your riches.


papago NMT : 그 문들을 열어 주십시오. 내가 주의 비밀을 풀어 주고, 주의 재물을 착취하겠습니다.
papago SMT : 그래서 나는 재물이 착취하다 당신의 비밀을 밝힐지도 모르는 문을 열어 주세요.
Google : 그 문을 열면 내가 당신의 비밀을 풀고 당신의 재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Did I say that out loud?


papago NMT : 내가 그걸 큰 소리로 말했나요?
papago SMT : 내가 그걸 큰 소리로 말했나요?
Google : 나는 그것을 크게 외쳤다.

eyes can't wait to see the queen and the princess.


papago NMT : 눈은 여왕과 공주를 빨리 보고 싶어 한다.
papago SMT : 눈 여왕과 공주를 보고 싶어.
Google : 여왕과 공주를보기 위해 눈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.

I bet they are absolutely lovely.


papago NMT : 나는 그들이 정말 사랑스럽다고 확신한다.
papago SMT : 나는 그들은 절대적으로 사랑스러운 거라고 확신한다.
Google : 나는 그들이 절대적으로 사랑 스럽다고 확신한다.

I bet they are beautiful.


papago NMT : 나는 그들이 아름답다고 확신해.
papago SMT : 나는 그들이 아름다운 거라고 확신한다.
Google : 나는 그들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.

No, no, no, you I've been up for hours.


papago NMT : 아니, 아니, 아니, 넌 내가 몇시간 동안 깨어 있었어.
papago SMT : 아뇨, 아뇨, 아뇨, 나는 몇시간 동안 뭘 했는지.
Google : 아니, 아니, 너 몇 시간 째 있었어.

The gates will open soon.


papago NMT : 문이 곧 열릴 것이다.
papago SMT : 대문은 곧 개장될 것이다.
Google : 문이 곧 열릴거야.

Your sister's coronation, ma'am.


papago NMT : 부인 여동생의 대관식입니다.
papago SMT : 너의 여동생의 즉위식, 부인.
Google : 언니의 대관식입니다.

My sister's corneration.


papago NMT : 내 여동생은 옥수수를 재배한다.
papago SMT : 내 여동생의 corneration.
Google : 내 동생의 코너.

♪ I didn't know they did that anymore


papago NMT : ♪나는 그들이 그렇게 했다는 것을 더 이상 몰랐어요
papago SMT : ♪ 나는 더 이상 그런 짓을 했는지 알지 않았다.
Google : 그들이 그걸 더 이상하지 않았다는 것을 몰랐어.

♪ Who knew we owned 8,000 salad plates?


papago NMT : *우리가 8,000개의 샐러드 접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을까요?
papago SMT : 누가 우리는 8천명의 샐러드 접시를 소유한 알♪?
Google : ♪ 우리가 샐러드 접시 8,000 개를 소유했다는 것을 누가 알았지?

♪ For years I've roamed these empty halls


papago NMT : *수년 간 저는 이 빈 홀을 돌아다녀 왔습니다
papago SMT : 이 빈 홀을 돌아다녔어요년 동안 ♪.
Google : ♪ 나는 몇 년 동안이 빈 방들을 ​​배회했다.

♪ Why have a ballroom with no balls?


papago NMT : ♪왜 공이 없는 사교 클럽을 가지고 있나요?
papago SMT : ♪ 왜 배짱 있는 무도회장이 있나요?
Google : ♪ 공이없는 볼룸이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

♪ Finally They're opening up


papago NMT : *마침내 그들은 문을 열었습니다
papago SMT : ♪ 마지막으로 그들은을 열어
Google : ♪ 마침내 그들은 열리고있다.

♪ There'll be actual, real, live people


papago NMT : *실제, 실제, 살아 있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
papago SMT : ♪이 실제 있을 거야, 진짜, 사는 사람들.
Google : 진짜, 진짜, 살아있는 사람들이있을거야.

♪ It'll be totally strange


papago NMT : *완전히 이상할 것입니다
papago SMT : 참 이상해게 될 것 ♪
Google : ♪ 완전히 이상 할거야 ♪

♪ But wow! Am I so ready


papago NMT : ♪ 하지만 와우! 나는 정말 준비가 되었나요?
papago SMT : ♪ 하지만 와우! 나는 정말 준비가 되나
Google : ♪하지만 와우!

♪ 'Cause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


papago NMT : *원인은 영원히 처음으로
papago SMT : 영원히에서 처음으로 ♪니까요.
Google : ♪ 영원히 처음이야.

♪ I'll be dancing through the night


papago NMT : ♪나는 밤새도록 춤을 출 거에요♪
papago SMT : 나는 밤을 통해 춤을 출 거야 ♪.
Google : 밤늦게 춤을 추자.

♪ Don't know if I'm elated or gassy


papago NMT : ♪내가 의기양양한지 미친 건지 모르겠네요
papago SMT : 만약 내가 gassy에는 의기 양양 해요 ♪ 알지 마세요.
Google : ♪ 내가 기분이 좋거나 가스가 빠지는 지 모르겠다.

♪ But I'm somewhere in that zone


papago NMT : *하지만 나는 그 지역 어딘가에 있어요
papago SMT : ♪ 하지만 어딘가 그 지역에서.
Google : ♪하지만 나는 그 구역 어딘가에있다.

♪ 'Cause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


papago NMT : *원인은 영원히 처음으로
papago SMT : 영원히에서 처음으로 ♪니까요.
Google : ♪ 영원히 처음이야.

♪ I won't be alone I can't wait to meet


papago NMT : *난 혼자가 아닐 거예요 만나고 싶어서 기다릴 수 없어요
papago SMT : ♪ 혼자 만나 보고 싶지 않을 것이다.
Google : ♪ 나는 혼자가되지 않을거야. 나는 기다릴 수 없어.

♪ Tonight Imagine me gown and all


papago NMT : ♪오늘밤 나의 가운과 모든 것을 상상해 보세요
papago SMT : ♪ 오늘 밤 나에게 가운과 모든 상상해 보세요.
Google : ♪ 오늘 밤 가운과 모든 것을 상상해보십시오.

♪ Fetchingly draped against the wall


papago NMT : *속임수로 벽에 매달려 있습니다
papago SMT : ♪ Fetchingly이 벽에 장식되어 있다.
Google : ♪ 벽에 거는 드레이프

♪ The picture of sophisticated grace


papago NMT : *세련된 우아함의 그림
papago SMT : 세련된 신의 은총을 받는 사진 ♪.
Google : 정교한 은혜의 그림입니다 ♪

♪ I suddenly see him standing there


papago NMT : *나는 그가 갑자기 거기 서 있는 것을 봅니다
papago SMT : 나는 갑자기 그가 거기 서 있는 참조하십시오 ♪.
Google : ♪ 갑자기 그가 거기 서있는 것을 보아라.

♪ I wanna stuff some chocolate in my face!


papago NMT : ♪얼굴에 초콜릿을 묻히고 싶어요!
papago SMT : 내 얼굴에 ♪ 나는 보고 싶다고 물건 몇개의 초콜릿!
Google : ♪ 내 얼굴에 초콜렛을 좀 채우고 싶어!

♪ But then we laugh and talk all evening


papago NMT : * 하지만 그리고 나서 우리는 웃고 저녁 내내 말합니다
papago SMT : ♪ 하지만 우리는 모든 이야기하면서 저녁 웃는다.
Google : ♪하지만 저녁마다 웃고 이야기 해.

♪ Which is totally bizarre


papago NMT : *완전히 이상한 것은
papago SMT : 결국 특이하다 ♪
Google : ♪ 완전히 기괴하다

♪ Nothing like the life I've led so far


papago NMT : ♪내가 지금까지 살아온 삶과 같은 것은 없어요
papago SMT : 나는 지금까지 주도한 삶 같은 게 없어 ♪.
Google : ♪ 내가 지금까지 인도해온 삶과 같은 것은 없어.

♪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


papago NMT : *영원히 처음으로
papago SMT : 영원히에서 처음으로 ♪.
Google : 영원히 처음으로 ♪

♪ There'll be magic There'll be fun


papago NMT : ♪마법이 있을 거에요, 재미 있을 거에요
papago SMT : ♪이에는 마법이 될 것 재밌을 거예요
Google : ♪ 마술이있을거야 재미있을거야.

♪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


papago NMT : *영원히 처음으로
papago SMT : 영원히에서 처음으로 ♪.
Google : 영원히 처음으로 ♪

♪ I could be noticed by someone


papago NMT : *누군가가 나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
papago SMT : ♪ 나는 누군가에게 눈치 챌 수 있다.
Google : ♪ 누군가 눈치 챌 수있어.

♪ And I know it is totally crazy


papago NMT : *그리고 나는 그것이 완전히 미친 것을 압니다
papago SMT : ♪ 그리고 나는 그것이 완전히 미친 것을 알고 있다.
Google : ♪ 그리고 나는 그것이 완전히 미친 것을 안다.

♪ To dream I'd find romance


papago NMT : *꿈을 꾸기 위해
papago SMT : ♪ 나는 로맨스 찾은 거 꿈을 꿉니다.
Google : ♪ 꿈을 꿀 때 나는 로맨스를 찾는다.

♪ But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


papago NMT : * 하지만 영원히 처음으로
papago SMT : 영원히에서 처음으로 ♪ 하지만.
Google : ♪하지만 처음으로 영원히.

♪ At least I've got a chance!


papago NMT : *적어도 기회는 있어요!
papago SMT : ♪ 적어도 나는 기회를 가지게 됬어요!
Google : 적어도 나는 기회가있어!

♪ Tell the guards to open up


papago NMT : *경비원들에게 문을 열라고 말합니다
papago SMT : 간수들을 열라고 해라 ♪.
Google : 경비원들에게 문 열어 줄 것을 말하십시오.


반응형

'영화대사 > 겨울왕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겨울왕국 영어 번역 6  (0) 2018.05.29
겨울왕국 영어 번역 5  (0) 2018.05.28
겨울왕국 영어 번역 3  (0) 2018.05.26
겨울왕국 영어 번역 2  (0) 2018.05.23
겨울왕국 영어 번역 1  (0) 2018.05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