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화대사/겨울왕국

겨울왕국 영어 번역 5

블루워터사랑 2018. 5. 28. 10:02
반응형

겨울왕국 영어 번역 5





♪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


papago NMT : *영원히 처음으로
papago SMT : 영원히에서 처음으로 ♪.
Google : 영원히 처음으로 ♪

♪ Don't let them in Don't let them see


papago NMT : ♪그들이 들어오지 못하게 하세요
papago SMT : ♪에 그들을 보지 못하게 해 그들이 들어오지 마세요.
Google : ♪ 그들을 들여 보내지 마.

♪ I'm getting what I'm dreaming of


papago NMT : ♪내가 꿈꾸는 것을 얻고 있어요
papago SMT : ♪ 나는 나는 꿈을 꾸고 있는 것 가고 있다.
Google : 나는 내가 꿈꾸는 것을 얻고있어.

♪ My lonely world ELSA:


papago NMT : *나의 외로운 세계 ELSA:
papago SMT : 나의 외로운 세계 ELSA ♪:
Google : ♪ 외로운 세상 ELSA :

♪ A chance to find true love


papago NMT : *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는 기회
papago SMT : ♪한 기회에 진정한 사랑을 찾으려는.
Google :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있는 기회 ♪

♪ Conceal, don't feel Don't let them know


papago NMT : *Conceal, 그들에게 알리지 마세요
papago SMT : ♪ 그, 그들에게 알리라 안 함을 느끼지 못한다.
Google : ♪ 숨기고, 느끼지 마라. 그들이 알게하지 마라.

♪ I know it all ends tomorrow


papago NMT : *나는 모든 것이 내일 끝나는 것을 압니다
papago SMT : ♪ 나는 내일 끝날지 알겠지.
Google : 내일 끝이 다 알 것 같아.

♪ 'Cause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


papago NMT : *원인은 영원히 처음으로
papago SMT : 영원히에서 처음으로 ♪니까요.
Google : ♪ 영원히 처음이야.

♪ Nothing's in my way! ♪ Hey!


papago NMT : ♪내 앞길을 가로막는 것은 아무것도 없어요! *헤이!
papago SMT : ♪는 나의 방법에 있어요! ♪ 이봐!
Google : ♪ 내 방식 에선 아무것도 없어!

looking where I was going.


papago NMT : 내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보고 있다.
papago SMT : 내가 어디로 감.
Google : 내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보았다.

But I'm great, actually.


papago NMT : 하지만 사실 전 대단해요.
papago SMT : 그러나 나는 실제로 아주 잘 있어요.
Google : 그러나 나는 위대하다.

Oh... Thank goodness.


papago NMT : 오...다행이다.
papago SMT : 오..다행입니다.
Google : 오 .. 고마워.

Prince Hans of the Southern Isles.


papago NMT : 남부 제도의 한스 왕자
papago SMT : 프린스 한스는 남부 섬.
Google : 남부 제도의 한스 왕자.

Princess Anna of Arendelle.


papago NMT : 아렌델의 안나
papago SMT : 공주 안나 Arendelle.
Google : Arendelle의 Anna 공주.

Not "You're awkward,"


papago NMT : "당신은 어색한 사람이 아니에요."
papago SMT : 아니라"당신은 어색한,"
Google : "너 어색해."

but just because we're...


papago NMT : 하지만 단지 우리가…
papago SMT : 하지만 단지 우린...
Google : 하지만 우리가 ...

I'm awkward, you're gorgeous.


papago NMT : 난 어색하고, 넌 멋져.
papago SMT : 저는, 당신 멋져요.
Google : 나는 어색해, 네가 멋지다.

I'd like to formally apologize for hitting the princess of Arendelle with my horse.


papago NMT : 나는 내 말과 함께 아렌델의 공주를 때린 것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싶다.
papago SMT : 나는 공식적으로 내 말과 함께 Arendelle의 공주를 때리는 것에 대해 사과 드립니다.
Google : 내 말과 함께 Arendelle의 공주를 때리는 것에 대해 공식 사과하고 싶습니다.

And for every moment after.


papago NMT : 그리고 매 순간마다.
papago SMT : 그리고 매 순간 후.
Google : 그리고 매 순간마다.

I'm not that princess.


papago NMT : 나는 그 공주가 아니다.
papago SMT : 난 그런 공주.
Google : 나는 그 공주가 아니야.

I mean, if you had hit my sister Elsa, it would be... Yeesh!


papago NMT : 내 말은, 네가 내 여동생 엘자를 때렸다면, 그건...예!
papago SMT : 내 동생 와 Elsa 때린 것 제 말은, 이 보세요...Yeesh 것이다!
Google : 제 여동생 엘사를 때렸다면 ...

But, lucky you, - it's just me.


papago NMT : 하지만, 운 좋게도, 나만 그런 거야.
papago SMT : 하지만,-그냥 운이 좋았지.
Google : 하지만 운이 좋았어. - 나야.


반응형

'영화대사 > 겨울왕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겨울왕국 영어 번역 7  (0) 2018.06.01
겨울왕국 영어 번역 6  (0) 2018.05.29
겨울왕국 영어 번역 4  (0) 2018.05.27
겨울왕국 영어 번역 3  (0) 2018.05.26
겨울왕국 영어 번역 2  (0) 2018.05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