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화대사/겨울왕국

겨울왕국 영어 번역 7

블루워터사랑 2018. 6. 1. 10:46
반응형

겨울왕국 영어 번역 7




Like a chicken with the face of a monkey, I fly.


papago NMT : 나는 원숭이 얼굴을 한 닭처럼 날아요.
papago SMT : 원숭이의 얼굴을 가진 치킨처럼, 나는 날아간다.
Google : 원숭이의 얼굴을 가진 닭처럼, 나는 날다.

when you're ready for another round, Milady.


papago NMT : 당신이 다른 라운드를 할 준비가 되었을 때, Milady.
papago SMT : 다른 둥글고 밀라디 준비를 하고 있다.
Google : 네가 다른 라운드 준비가되면, 밀라 디.

I've never been better.


papago NMT : 컨디션이 최고다.
papago SMT : 컨디션이 최고다.
Google : 나는 결코 나아 졌어.

I wish it could be like this all the time.


papago NMT : 항상 이럴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.
papago SMT : 나는 그것이 이런 식으로 항상 있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.
Google : 나는 항상 이렇게 될 수 있기를 바란다.

Excuse me for a minute.


papago NMT : 좀 실례 좀 하겠습니다.
papago SMT : 좀 실례 좀 하겠습니다.
Google : 잠깐만 요.

I often had a whole parlor to myself to slide!


papago NMT : 나는 종종 미끄러지기 위해 혼자서 모든 객실을 이용했다.
papago SMT : 나는 종종 나 자신까지 하락하기 위해서는 온 가게를 가지고 있었다!
Google : 나는 종종 나 자신에게 미끄러지는 전체 팔러를 가지고 있었다!

Your physique helps, I'm sure, too.


papago NMT : 네 체격도 분명 도움이 될 거야.
papago SMT : 당신의 체격, 나도 확신하는데 도움이 된다.
Google : 당신의 체격도 도움이됩니다.

Uh, I was born with it.


papago NMT : 어, 전 그걸 가지고 태어났어요.
papago SMT : 어, 저는 그것에 태어났다.
Google : 어, 나는 그것으로 태어났다.

Although, I dreamed I was kissed by a troll.


papago NMT : 비록, 나는 트롤에게 키스하는 꿈을 꾸었다.
papago SMT : 하지만, 난 나는 괴물에 키스하는 꿈을 꾸었다.
Google : 나는 트롤에 의해 키스를 받았다고 꿈을 꿨다.

Yeah, the whole thing.


papago NMT : 그래, 모든 것이.
papago SMT : 그래, 모든 것.
Google : 그래, 전부다.

So, you have how many brothers?


papago NMT : 그래서 형제가 몇명이나 되나요?
papago SMT : 그래서, 너는 얼마나 많은 형제 있니?
Google : 그래서 형제 몇 명입니까?

Twelve older brothers.


papago NMT : 12명의 오빠들.
papago SMT : 12형들.
Google : 형 12 명.

Three of them pretended I was invisible, literally, for two years.


papago NMT : 그 중 셋은 제가 말 그대로 2년 동안 투명 인간인 척 했습니다.
papago SMT : 3나는 그들의, 말 그대로, 2년 동안 보이지 않는 척을 했다.
Google : 그 중 세 명은 문자 그대로 2 년 동안 나는 보이지 않았다고 가장했다.

It's what brothers do.


papago NMT : 그것은 형제들이 하는 일이다.
papago SMT : 그것은 형제들이 하는 거죠.
Google : 그것은 형제들이하는 일입니다.

Elsa and I were really close when we were little.


papago NMT : 엘사와 나는 우리가 어렸을 때 정말 가까웠다.
papago SMT : 어렸을 적에 엘자와 나는 정말 친했잖아.
Google : 우리가 거의 없을 때 Elsa와 나는 정말로 가까웠다.

But then, one day, she just shut me out, and I never knew why.


papago NMT : 하지만 어느 날, 그녀는 저를 내쫓았고, 저는 그 이유를 몰랐습니다.
papago SMT : 그러나 그때, 어느 날, 그녀는 막 대학을 졸업하고 이유를 알았어요 절대로 나를을 밖에 가뒀다.
Google : 하지만 언젠가는 그녀가 나를 그냥 닫았고, 나는 그 이유를 알지 못했습니다.

I would never shut you out.


papago NMT : 나는 결코 너를 배제하지 않을 것이다.
papago SMT : 나는 너를 중단하지 않을 것이다.
Google : 나는 결코 너를 쫓아 내지 않을 것이다.

Okay, can I just say something crazy?


papago NMT : 좋아요, 제가 그냥 미친 소리를 해도 될까요?
papago SMT : 난 것에 미치라고 할 수 있을까?
Google : 알았어, 내가 뭔가 미친 말 할까?

♪ All my life has been A series of doors


papago NMT : ♪내 인생은 모두 문의 시리즈였어♪
papago SMT : 문의 ♪ 나의 모든 인생은 일련
Google : ♪ 내 인생은 모두 일련의 문들 이었어.

♪ And then suddenly I bump into you


papago NMT : *그리고 나서 갑자기 나는 당신과 부딪혀요
papago SMT : ♪ 그리고 나서 갑자기 당신과 마주친다.
Google : ♪ 그리고 갑자기 나는 너에게 부딪친 다.

♪ I've been searching my whole life


papago NMT : ♪나는 내 인생 전체를 검색해 왔어요
papago SMT : ♪ 나는 내 모든 삶을 찾고 있는 중이에요.
Google : ♪ 나는 내 평생을 찾고 있었다.

♪ And maybe it's the party talking


papago NMT : *그리고 아마도 파티에서 하는 말일 거에요
papago SMT : ♪ 파티.
Google : ♪ 그리고 아마 파티 얘기 야.

♪ But with you I found my place


papago NMT : * 하지만 너와 함께 내 집을 찾았어
papago SMT : ♪ 하지만 너와 내 자리를 찾았죠.
Google : ♪하지만 너와 나는 내 자리를 찾았다.

♪ I see your face BOTH:


papago NMT : *나는 당신의 얼굴을 둘 다 봅니다:
papago SMT : ♪ 나는 마음은 당신의 얼굴을 보는.
Google : 네 얼굴을 보니 ♪ 둘 다 :

♪ And it's nothing like I've ever known before


papago NMT : ♪그리고 그건 내가 전에 알던 것과 전혀 다릅니다
papago SMT : ♪ 그리고 그건 내가 전에 알아 왔다.
Google : ♪ 그리고 내가 전에 알았던 것처럼 아무것도 아니야.

♪ Love is an open door - ♪ I mean, it's crazy


papago NMT : *사랑은 열린 문입니다
papago SMT : 제 말은 ♪ 사랑은 열린 문-♪은 미친 짓이다.
Google : ♪ 사랑은 문을 열었습니다. - 제 말은, 그것은 미친 소리입니다.


반응형

'영화대사 > 겨울왕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겨울왕국 영어 번역 9  (0) 2018.06.11
겨울왕국 영어 번역 8  (0) 2018.06.02
겨울왕국 영어 번역 6  (0) 2018.05.29
겨울왕국 영어 번역 5  (0) 2018.05.28
겨울왕국 영어 번역 4  (0) 2018.05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