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화대사/겨울왕국

겨울왕국 영어 번역 9

블루워터사랑 2018. 6. 11. 19:59
반응형

겨울왕국 영어 번역 9




You can if it's true love.


papago NMT : 진정한 사랑이라면 할 수 있어요.
papago SMT : 그럴 수 있어 만약 그것이 진실된 사랑.
Google : 진정한 사랑이라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.

Anna, what do you know about true love?


papago NMT : 안나, 당신은 진정한 사랑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나요?
papago SMT : 애나, 너 진정한 사랑에 대해 아는 게 있니?
Google : 애나, 진정한 사랑에 대해 뭘 안다고?

All you know is how to shut people out.


papago NMT : 당신이 아는 것은 어떻게 사람들을 내쫓는가 하는 것 뿐이다.
papago SMT : 모든 너도 알다시피 어떻게 사람들 닫는 것이다.
Google : 당신이 아는 전부는 사람들을 어떻게 닫을 수 있는지입니다.

You asked for my blessing, but my answer is no.


papago NMT : 네가 나에게 축복을 빌었지만, 내 대답은 아니야.
papago SMT : 제가 축복을 뿐이고, 제 대답은 아니오입니다. 물었다
Google : 당신은 내 축복을 요청했지만 내 대답은 아니오입니다.

Your Majesty, if I may ease your...


papago NMT : 폐하, 제가 당신의...
papago SMT : 폐하, 만약 제가 당신의 누그러질 전망...
Google : 폐하, 내가 너를 풀어 주면 ...

- Elsa, no, no! Wait.


papago NMT : 엘자, 안돼, 안돼! 잠깐만요.
papago SMT : - 와 Elsa, 안돼, 안돼! 잠깐만요.
Google : - 엘사, 안돼, 안돼!

Elsa, please, please.


papago NMT : 엘사, 제발.
papago SMT : 와 Elsa, 제발,.
Google : 엘사, 제발, 제발.

I can't live like this anymore!


papago NMT : 나는 더 이상 이렇게 살 수 없어!
papago SMT : 나는 더 이상 이런 식으로 살 수 없어요!
Google : 더 이상 이럴 수가 없어!

What did I ever do to you?


papago NMT : 지금까지 제가 당신한테 무슨 일을 한 겁니까?
papago SMT : 지금까지 제가 당신한테 무슨 일을 한 겁니까?
Google : 내가 너 한테 뭘 한거야?

Why do you shut the world out?


papago NMT : 당신은 왜 세상을 폐쇄합니까?
papago SMT : 너는 왜 세상을 차단하니?
Google : 왜 세상을 닫아?

What are you so afraid of?


papago NMT : 뭐가 그렇게 무서워요?
papago SMT : 뭘 그렇게 두려워해?
Google : 너 너무 무서워?

I knew there was something dubious going on here.


papago NMT : 나는 여기서 뭔가 의심스러운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.
papago SMT : 나는 뭔가가 의심스러웠다 알고 있었다.
Google : 나는 여기에 의심스런 일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.

Please, just stay away from me.


papago NMT : 제발, 가까이 오지 마.
papago SMT : 제발,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.
Google : 제발, 그냥 제게 가까이 가지 마세요.


반응형

'영화대사 > 겨울왕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겨울왕국 영어 번역 8  (0) 2018.06.02
겨울왕국 영어 번역 7  (0) 2018.06.01
겨울왕국 영어 번역 6  (0) 2018.05.29
겨울왕국 영어 번역 5  (0) 2018.05.28
겨울왕국 영어 번역 4  (0) 2018.05.27